GLOBAL KOREA MODEL ASSOCIATION

모델 지위 향상과 모델산업이 국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함으로써, 문화 예술 산업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GLOBAL KOREA MODEL ASSOCIATION

모델 지위 향상과 모델산업이 국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함으로써, 문화 예술 산업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Global korea model association

    글로벌 K 모델 협회

    비영리단체인 글로벌 K 모델 협회는 모델 산업과 한국의 미가
    세계의 중심이 되도록 많은 노력을 할 것입니다.

    more

GKMA Models

글로벌 K 모델 협회 모델을 소개합니다.

Customer Center

글로벌 K 모델 협회에 관련된 각종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Q&A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FAQ

    자주묻는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EWS

기사자료

시니어모델 조선화 "영어 강사에서 모델로, 모델계 꽃이 되고파"

[문화뉴스 변성재 기자] "조선의 꽃을 넘어 국내 시니어모델계 꽃이 되고 싶어요" 코로나가 2020년에 이어 2021년에 휩쓴 대한민국, 계속되는 여파에도 시니어모델 및 광고계는 나날이 발전되고 있다.그로 인해 은퇴 후, 제2의 삶을 꿈꾸는 50~60대 남녀 시니어를 위한 국내 패션쇼와 오디션, 선발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비대면으로 진행되고 있다.  최근 시니어계 혜성처럼 등장한 '라이징스타'가 있다. 20년간 초등학생과 중-고등생 영어강사로 활동한 '조선의 꽃' 조선화(식스앤식스티플러스)가 그 주인공이다.여고 시절부터 사진과 무대 위에 서는 것을 유난히 좋아했던 조선화. 25년간 결혼과 육아, 직장으로 지쳤던 그는 어느 날 신문에서 '시니어모델'이란 직업을 알게 된 후 제2의 삶에 돌입했다.처음엔 두려움 반과 기대 반이었다. 학생들 앞에서 강의만 했던 그였지만, 수많은 대중들 앞에서 유명 디자이너의 화려한 의상과 런웨이를 선뵌다는 설레임으로 밤잠 이루지 못했다고 밝힌 조선화. 지난 5월, 그는 식스앤식스티플러스와 글로벌케이모델협회가 주관하는 '제3회 글로벌 케이 한복모델 선발대회'에서 데뷔, 이후 '박지윤 드레스쇼'를 통해 정식 시니어모델로 이름을 알렸다.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

2021.08.18

이영지 글로벌케이모델 협회장 "코로나 여파.. 우린 이상 無, 연말 모델 축제의 장 기대해"

[문화뉴스 변성재 기자] "코로나로 실음에 빠진 대한민국, 우리들의 당찬 런웨이로 힘을 전달하고 싶다"글로벌케이모델협회(이영지 협회장)가 코로나 여파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올해 말 대규모 패션쇼 및 선발대회를 기획해 화제가 되고 있다.대한민국 화려한 한복과 여성의 미를 콘텐츠를 앞세운 글로벌케이모델협회는 미국과 중국 등 전 세계 글로벌 모델시장서 중심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글로벌케이모델협회는 한복과 드레스 및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패션쇼 등 세분화시켜 밝고 명랑한 미의 선발대회를 지향하며, 국적불문 남녀노소 참여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모델들의 워킹과 포즈 등 실전 교육을 통해 키즈부터 미스, 미시즈, 시니어모델까지 전문 모델 양성 및 교육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글로벌케이모델협회는 2021년 첫 출발로 지난 5월 '제3회 글로벌케이 한복모델 선발대회'를 시작으로 6월 경기도 용인서 '2021 글로벌케이 패션쇼 컬렉션'을 성황리 개최한 바 있다.키즈부터 시니어까지 국내 모델업계 지위 향상 및 산업 발전을 위해 글로벌케이모델협회는 문화와 예술발전의 일환으로 전문적인 방향성을 제시, 제2의 인생과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하고 있다.2일, 서울 강남구 '시니어모델 아카데미' 식스앤식스티플러스에 만난 이영지 글로벌케이모델협회장은 국내 패션 및 드레스, 한복쇼에서 활동하는 시니어모델 김종신, 박소희, 이순남, 문정미 등과 만나 그동안 무대서 익혔던 다양한 팁을 소개했다.이영지 협회장은 "코로나로 힘든 대한민국, 최근 백신이 접종되면서 국민들이 과거의 일상으로 돌아가고 있다"고 말했다.이 협회장은 "우리는 정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모든 행사가 안전하게 진행됐다. 모델과 관계자가 하나 돼 웃음이 가득한 선발대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참가한 모델 여러분들도 내심 만족하는 눈치였다"고 덧붙였다. 이어 "제2의 인생과 목표를 준비하는 남녀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시니어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 더 나아가 패션쇼와 선발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로 우리 글로벌케이모델협회와 식스앤식스티플러스는 대중 여러분들에게 찾아가겠다"고 밝혔다.마지막으로 "하루 빨리 종식되어 많은 모델분들과 함께 멋진 대회를 만들고 싶다. 실음에 빠진 국민들에게 우리의 당당한 런웨이를 통해 용기와 행복을 선사하고 싶고, 전 세계 모델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 것이다.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한편, '시니어모델 아카데미' 식스앤식스티플러스와 협력으로 글로벌케이모델협회는 모델의 꿈을 꾸는 준비생들에게 교육을 제시해 올바른 모델 가치관 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

2021.08.09

Partners

글로벌 K 모델 협회와 함께하고 있는 파트너사 입니다.